2015 special edition for kids



PLUTOⅡ mini
  • 2015-06-29
  • HIT : 355

 

 

 


'아빠 어디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 마이 베이비' 등 아이들이 출연하는 방송들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이 끝난 후 순수하고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만큼 눈앞에 아른거리는 것은 방송 속 아이들의 코디! '송일국-삼둥이 코디' '추블리 부녀 커플룩' 등 패밀리룩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죠. 여가나 교육뿐만 아니라 패션 코디도 아이와 함께 해 멋스러움을 마음껏 뽐내는 것이 패션 트랜드에요. 더 예쁘게 꾸며주고 여기저기 자랑하고 싶은 엄마의 마음은 다 같을 거에요. 눈에 넣어도 안 아픈 우리 아이 더 세련되고 사랑스럽게 코디해 줄뿐만 아니라 센스 있는 엄마로 으쓱할 수 있는 가족 커플룩.


대한민국만세, 사랑이네만 하란 법 있나요?

당신과 아이의 멋스러움을 함께 극대화 시켜줄 패션 아이템을 스프링스트링스가 준비했습니다.






 

 

 


 가족 커플룩이 더욱 매력적인 이유는 스타일리시한 엄마, 아빠의 코디를 따라 옷을 입고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아이의 모습이 더 앙증맞아 보이기 때문이죠. 비슷한 스타일링으로 코디를 하는 게 어렵게 느껴지거나 부담스럽다면 통일된 패션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영리하게 커플룩을 맞춘듯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Pluto II mini는 스프링스트링스의 기존 모델 Pluto II와 같은 디자인이면서 아이들의 얼굴형에 맞게 미니 사이즈로 출시된 특별 아이템이에요. 아이와 유대감도 높이면서 어딜가든 우리 아이가 사랑받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았어요. 엄마는 Pluto II, 아이는 Pluto II mini를 착용하고 함께 하면 거리에서나 모임에서나 사람들의 감탄 세례를 받을 거에요. 사랑스러운 아이와 똑똑하고 센스 있는 당신에게 보내는 찬사를 마음껏 즐기세요.







 

 


Pluto mini _ navy

navy 컬러는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려 패션 아이템의 기본이 되는 색상이죠. 무더운 여름, 보기만해도 시원해 보이는 컬러로 시크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멋스러운 패밀리 커플룩을 코디 하기에 제격이죠.



Pluto mini _ cherry chips

화려하고 톡톡 튀는 컬러로 패션에 활력을 더해줄 수 있는 색상이에요. 과감한 컬러에 독특한 패턴이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해줘요. Pluto 2 cherry chips를 착용하고 아이와 함께 길을 걸으면 사람들의 시선을 한눈에 받을 거에요.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마침표가 되는 색상의 선글라스를 통해 패션리더로서의 면모를 과시하세요.


 

Pluto mini _ bridal pink

이름만큼이나 설레는 느낌을 주는 연핑크 컬러로, 여성들의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켜주는 색상이에요. 색상도 색상이지만 은은한 자개느낌을 살려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주었어요. 아이와 함께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기에 충분하답니다.


 


 


SPRING STRINGS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07-7 하이즈빌딩 6
Tel 070-8866-5077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