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쓰리썸머나잇'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보아요~



#EVENT

DATE WITH SPRING STRINGS
  • 2015-07-08
  • HIT : 526

스프링스트링스 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 두번째!

#DateWithSPRINGSTRINGS


 




스프링스트링스가 준비한 데이트물!

스타일리쉬한 시밀러룩을 만들어줄 커플 선글라스 RUR DJ Nine

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특급 코미디 액션 영화 쓰리썸머나잇 예매권 

 

추첨을 통해 다섯 커플의 데이트에 스프링스트링스가 쏩니다 %EC%A2%8B%EC%95%84

 

 

참여기간ㅣ


     7월 8일 ~ 7 15일까지


 

참여방법ㅣ


    1. @springstrings_official 계정을 팔로우해주세요.

    2. 이 글을 리그램해주세요

    3. 이 글에 '스프링스트링스 쓰리썸머나잇' 댓글을 달고

       함께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해주세요.

       예) 스프링스트링스 쓰리썸머나잇 @likelkespring

ㅣ 당첨자 발표ㅣ

 

     7 16일 오후 6시


상품 안내ㅣ


     한 커플에겐 커플선글라스와 영화 티켓 2

     네 커플에겐 영화 티켓 2매씩

 

  * 리그램 게시물 삭제 시, 당첨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스프링스트링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 (https://instagram.com/springstrings_official/)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잠시 걷기만 해도 녹아 버릴 것 같은 날씨가 몇 주째 계속되고 있어요. 말 그대로 찌는 무더위로 햇빛에게 무차별적으로 공격을 당하는 것 같아 자외선 차단제와 선글라스 없이는 외출하기가 무서운 날씨죠. 아직 7월이 얼마 되지도 않은 초여름인데 7월 말부터 한여름이 되면 태양이 더 심술을 부릴까 걱정이에요. 이런 더운 여름이 될 때마다 젊음과 열정이 가득한 우리나라 대표 해수욕장 해운대가 떠올라요. 모래사장을 누비며 시원하게 무너져 내리는 파도에 몸을 맡기면 나오면 땀과 함께 더위도 씻어버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쉬운 대로 샤워를 하고 음료수를 마시며 잠시나마 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래죠. 여기, 스프링스트링스가 그 아쉬운 마음도 달래고 남은 여름 거뜬히 이겨낼 에너지도 가득히 충전해줄 몸보신, 마음보신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해운대의 열정적인 밤을 간접적으로나마 극장에서 느껴 보는 건 어떠세요?
 





 

 

 

 


영화 쓰리썸머나잇은 해운대를 배경으로 세 남자의 일탈과 고군분투가 펼쳐지는 코믹 액션 영화에요. '주유소습격사건' '신라의 달밤'으로 매번 코미디 흥행작을 내온 우리나라 대표 영화감독 김상진 감독과 예능대세 손호준, 김동욱, 임원희 세 남자가 뭉친 올 여름 기대작이죠. 김상진 감독은 우리나라 믿고 보는 감독 중 한 명으로 대중적인 코드에 특유의 유머감각을 버무려 유쾌한 웃음을 선사해온 한국 코미디 영화의 강자라서 더 기대가 돼요.



 

 

 

 

 

 


함께하는 모습을 상상도 못했던 임원희 손호준 김동욱 세 남자인데 예고편을 보니 생각보다 호흡이 잘 맞고 재밌어서 웃음이 나왔어요. '커피 프린세스 1호점'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배우 김동욱 씨는 이번 영화를 통해 코미디 장르에 처음 도전했다고 해요. 배우 임원희씨는 항상 스크린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존재감 있는 배우로 이름을 알리다가 '진짜 사나이'를 통해 더 친근하게 다가왔는데요, 이번에도 대체 불가한 코미디 연기로 빵빵 터뜨려줄 것 같아 기대가 돼요. '삼시세끼'의 순박한 섬 소년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손호준 씨가 이번 영화에선 허세 가득하고 능글맞은 연기를 선보인다고 해요. 장애물을 넘고 벽을 타고 달리는 액션도 많이 등장하는데 배우들이 대부분의 장면을 대역 없이 열정적으로 촬영했다는 후문은 호기심을 자극해요. 모두에게 사랑 받는 세 주연 배우들이 거침없이 망가지며 어떤 케미를 냈을 지 보고 싶어지네요.   

 







 

 

 

 


'심오한 철학적 깊이나 예술성이 있는 영화가 아니라 통쾌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고 김상진 감독이 직접 밝힌 만큼 스트레스를 싸악 날려버리고 그 자리에 청량한 유쾌상쾌 에너지를 full 충전!할 수 있을 거에요. 찌는 더위때문에 잠 못 드는 열대야에 갈증을 해소해줄 한여름 밤 한 캔의 맥주%EB%A7%A5%EC%A3%BC%EC%9E%94 같은 영화죠.


 



그런데!

아무리 재밌는 놀 거리, 볼거리로 가득한 해운대도 혼자 가면 너무 심심하잖아요? 피서지는 애인 혹은 친구와 함께일 때  그 즐거움이 배가되죠. 센스 있는 스프링스트링스가 설마 영화티켓 한 장만 준비했겠어요? 친구, 애인, 혹은 내꺼인듯♪ 내꺼아닌♩ 내꺼같은♬ 썸남/썸녀와 함께 100분간 해운대 휴가 다녀오시라고 한 당첨자당 영화티켓 2매씩 10준비했어요!


 

 




 

 

 


 

 

여기서 끝나면 스프링스트링스의 이벤트가 아니죠~가장 중요한 상품이 남았어요!

1등에 당첨된 커플에게는 영화티켓과 함께 스프링스트링스의 커플 선글라스를 증정해드려요.

 


 

선물해드릴 커플 선글라스는 RUR DJ Nine이에요. 두 라인 모두 패션 선글라스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하금테 라인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선글라스에요. 어떤 코디를 연출하든 패션 아이템으로써 조화롭게 어울리면서 세련된 멋스러움을 더해줄 거에요. RUR의 경우 동그란 프레임이 자아내는 부드러운 느낌과 도시적인 분위기가 공존한다면 DJ Nine RUR보다 각진 프레임으로 중성적이고 시크한 무드를 극대화시켜줘요.

친구 혹은 애인과 전체적인 패션 코디의 분위기를 맞추는 시밀러룩이 작년부터 대세죠. 시밀러룩은 비슷한 색상 혹은 의상을 맞추는 것도 좋지만 그게 어렵다면 통일된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영리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심플하게 하얀 티셔츠, 청바지만 입었어도 마무리로 RUR DJ Nine을 더하면 그 날의 데이트 코디는 완성!





 

 

 


스프링스트링스의 RUR DJ Nine으로 절친한 친구 혹은 애인과 함께 패션 감각도 뽐내면서 추억도 쌓고

코미디 영화를 보면서 마음껏 웃는 즐거운 데이트! 스프링스트링스가 책임질게요!

이벤트 기간이 짧으니까 잊기 전에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SPRING STRINGS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07-7 하이즈빌딩 6
Tel 070-8866-5077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